THE FACT 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네이버 아이디 판매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그렇기 때문에 일일 판매가능한 수량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모두 판매가 될 경우 판매가 어렵습니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상담 및 제안]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하였을 당시 입력한 정보 등 – 고객상담/제안 시 본인 확인, 사실 관계 확인을 위한 연락 및 통지, 처리 내용 안내,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등

브라우저 인터넷 사용기록 (쿠키, 캐시) 등 삭제가 번거롭다고 하여 브라우저에서 제공되는 시크릿모드를 통한 아이디 사용은 단기적으로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장기적인 사용시에는 문제가 될 소지가 있기 때문에 시크릿모드의 사용은 단기 스팸 작업하시는 분들만 사용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비실명 아이디이기 때문에 실명인증을 필요로 하는 일부 카페(중고나라)나 게임과 같은 내부콘텐츠는 이용하실 수 없으며, 별도의 실명인증은 불가합니다. 아이디에 필요한 번호 재인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마케팅 대행사라고 하는 업체들이 클릭 수, 노출 순위 등을 조작하는 데 사용하고 있다.

개인정보를 거래하는 내용의 게시물 등은 정보통신망법상 '불법정보'의 하나로, 인터넷 상 유통(게시)이 전면 금지될 뿐만 아니라 유통된 경우 신속히 삭제 또는 접속차단 조치를 해야 하며, 미조치 시 처벌대상이 됩니다.

무상으로 지급받은 캐시는 유상으로 충전한 캐시(실제로 회원이 결제한 금액)를 모두 소진한 이후부터 사용되어 집니다.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를 가지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전체공개"상태가 아닌 상태에서 주문을 할 경우에는 주문한 수량만큼 주문전달이 안되어질 수 있습니다.

아이디 개수에 따른 할인은 적용되어 있습니다. 개수에 따라 할인이 적용되어 있기 때문에 이후 할인은 적용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네이버 계정의 수명은 광고용도로 사용하시면서 신고나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네이버 정책위반을 하여 네이버로부터 제재 되지 않는 이상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신 계정입니다. 네이버는 기본적으로 한곳에서 한 사람이 다수의 계정으로 광고 및 홍보를 통해 포털에서 검색되어지는 결과에 대한 조작을 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Report this page